언론보도

언론 속의 오네스타클리닉을 확인해보세요.

피부 노화의 개선 돕는 울쎄라리프팅..."탄력 효과 유지 기간 길어"관리자 조회수 : 540
▲ 오네스타의원 송도본점 송윤지 대표원장

최근 동안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한 다양한 피부 관리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다.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천연 팩들과 생활 습관 개선 등의 정보들은 금방이라도 피부 시간을 되돌려줄 것 같지만, 이미 피부 노화가 시작됐다면 단순한 홈케어 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얻기란 쉽지 않다.

피부의 노화는 피부 속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합성이 감소해 나타나는 현상으로, 이를 되돌리기 위해서는 피부 속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미 시작된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 싶다면 이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리프팅’과 같은 피부과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울쎄라리프팅은 미국 FDA와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인증 받은 시술로, 고강도의 초음파를 이용, 피부 깊은 근막층까지 레이저를 조사해 콜라겐의 재생과 생성을 도와 전체적인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1.5mm, 3.0mm, 4.5mm 등 다양한 깊이로 나뉘는 울쎄라의 팁은 원하는 고민 부위를 정교하게 개선할 수 있으며, 시술 과정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영상 기술 ‘딥씨’가 탑재돼 있으며 정확한 위치에 에너지 전달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네스타의원 송도본점 송윤지 대표원장은 “동안이 또 다른 경쟁력으로 부각되며 다양한 리프팅 시술들이 활발히 시행되고 있지만 그 중 얼굴 전체적인 부위에 섬세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탄력 효과의 유지 기간이 비교적 긴 울쎄라리프팅을 찾는 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 원장은 “울쎄라리프팅 시행 빈도가 높아지며 극소수의 병원에서 불법 팁 또는 재생 팁을 사용하는 사례가 보고되고 있지만 이럴 경우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낮고, 염증 등의 부작용 위험도 있을 수 있어 시술 받기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선행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 출처 : 라포르시안 http://www.rapportian.com/news 

간편 QUICK 상담

  • 오네스타
  • 오네스타
  • 오네스타
  • 오네스타

오네스타

오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