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 속의 오네스타클리닉을 확인해보세요.

여드름흉터, 효과 좋은 치료 방법은?관리자 조회수 : 222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여드름은 청소년기부터 시작해 성인에게도 발생하는 피부질환 중 하나이다. 연령을 불문하고 발생하는 여드름은 호르몬의 영향도 있지만 보통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피지 분비량 증가 등을 원인으로 볼 수 있다.

여드름은 초기에 잘 관리해 준다면 큰 흔적을 남기지 않지만 방치하거나 물리적인 힘을 가해 무리하게 짜낼 경우 여드름부위에 상처가 남게 되고 여드름흉터라는 평생의 흔적을 남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여드름흉터의 경우 움푹 페인 듯한 자국을 남기게 되어 피부결이 매끈하지 못한 경우가 많아 자연적인 피부 재생력으로는 회복되기 한계가 있다. 때문에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하고자 ‘인트라셀’과 같은 레이저시술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의료진들은 말한다.

인트라셀은 피부 진피층에 미세한 금바늘을 순간적으로 삽입해 고압의 고주파를 쏘아주는 피부재생술이다. 이는 피부 속 콜라겐과 함께 피부의 탄성을 높여주는 물질인 인트라셀을 형성시켜주고 여드름 흉터, 넓은 모공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피부의 탄력 증진과 피부결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천 오네스타클리닉 진명섭 원장은 “인트라셀의 핸드피스에는 49개의 바늘과 바늘 끝에서 나오는 RF고주파의 열감을 이용해 피부 속 미세 상처를 남겨 세포의 성장을 유도, 자연 치유를 극대화시켜주는 피부재생의 원리를 이용한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트라셀은 바늘의 삽입 깊이를 조절해 병변의 유형과 부위에 적합한 맞춤 시술이 가능하며, 기존에 눈가처럼 예민하고 조심스러운 부위까지 치료가 용이하다”며 “인트라셀로 특정 부위를 선택적으로 치료할 수 있어 표피 손상 없이 넓어진 모공이나 여드름흉터는 물론 피부탄력, 미백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간편 QUICK 상담

  • 오네스타
  • 오네스타
  • 오네스타
  • 오네스타

오네스타

오네스타